엘리샤코이, 일본 홈쇼핑 QVC 성공적 진출

- 모공 클렌저 3D스핀클리너로 일본 소비자 인기 몰이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7-05 09:55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홈 에스테틱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첫 일본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6월 29일 일본 홈쇼핑 채널 QVC 방송에서 엘리샤코이 모공 클렌저인 3D스핀클리너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 홈쇼핑 첫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냈다.

이날 3D스핀클리너와 콧망울까지 세심하게 클렌징해주는 모공 전용 브러시, 각질과 피지, 모공을 케어해주는 비타캡슐 클렌저가 함께 구성되어 방송되었으며 방송 시작과 동시에 고객들의 주문과 문의 전화가 쏟아져 당초 예상했던 매출보다 2배 이상 많은 매출을 올렸다. 이러한 일본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7월 중으로 2차, 3차 추가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3D스핀클리너는 항균 인증 받은 부드러운 미세모가 360도 좌우 회전하는 방식으로 세심한 결 세안이 가능한 모공클렌저 기기다. 이미 2012년 국내 론칭 후 홈쇼핑 방송에서 클렌징 부분 1위를 기록(2012.09.04_CJ오쇼핑 기준)할만큼 큰 인기를 모았던 제품이다.

엘리샤코이는 이미 2007년 비비 크림 단품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소니플라자에서만 약 1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적이 있으며 2013년 현재 일본 브릿지타운(Bridge Town), 스킨가든(Skin Garden), 한류숍 등 도쿄를 비롯한 일본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만큼 이미 일본에서는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상태이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2007년 일본 수출 이후 지금까지 일본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엘리샤코이 제품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고 그만큼 제품력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번 일본 홈쇼핑 QVC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점도 이러한 노력의 결과라 생각한다”며, “일본 홈쇼핑 채널로 유명한 QVC 진출이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더 나아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지난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2013 동경 국제 화장품 개발전 전시회에 참가해 신제품 올웨이즈 누디 CC 크림과 올웨이즈 누디 CC 쿠션이 바이어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감했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