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니콘안경렌즈 모델 발탁
I SEE 캠페인은 쉐프, 패션디자이너, 의사, 포토그래퍼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Visionary들을 모델로 선발해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한국인 모델은 데이브레이크가 처음이다.
이번 I SEE 캠페인은 ‘I SEE HARMONY’라는 메시지로 니콘안경렌즈를 통해 세상의 다양한 어울림을 볼 수 있다는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 그리고 데이브레이크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음악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 한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흥미를 더해나갈 전망이다. 또한 니콘안경렌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니콘안경렌즈를 유통하는 에실로코리아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데이브레이크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과 멤버들의 개성이 눈에 띄었다”며 “긴 시간 꾸준히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모습이 이번 니콘안경렌즈 I SEE 캠페인의 취지와 일치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니콘안경렌즈의 I SEE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며 “니콘안경렌즈의 가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KBS 2TV <불후의 명곡>, <탑 밴드 2> 등의 방송 출연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다가오는 8월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