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표 ‘단아함’, 어린男心 훔치는 연상녀 스타일 1위

-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연하남을 사로잡는 베스트 연상녀 스타일은?” 주제로 설문 진행

- 한혜진, 단아함의 상징으로 8살 연하남 기성용을 매료시킨 베스트 연상녀 스타일 1위로 꼽혀 눈길

- 2위는 큐티 유인나(2년 연하 지현우의 연인), 3위는 러블리 김태희(2년 연하 비의 연인), 4위는 도발적인 섹시 매력 백지영(9년 연하 정석영의 연인)으로 연하남이 반하는 스타일에 랭크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3-07-08 08:4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연예계를 비롯해 사회 전반적으로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다. 이런 가운데, 연하남들이 매료되는 연상녀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흥미로운 설문 결과가 나와 연하남을 염두에 두고 있는 ‘누나’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최근 네티즌 468명을 대상으로 자사 SNS를 통해 ‘연하남을 사로잡는 베스트 연상녀 스타일은?’이라는 설문을 실시한 결과, 한혜진이 총 272표(58%)를 얻어 최고의 연상녀 스타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지난 1일 8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훈남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평소 깔끔한 블라우스와 치마, 원피스 등으로 단아한 스타일을 보여준 한혜진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성용과의 결혼식에서도 순백의 레이스로 제작된 머메이드 스타일의 웨딩 드레스를 선택해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한혜진을 선택한 네티즌들은 "연하남들은 동갑이나 어린 여성들에게서 느끼기 힘든 연상녀의 단아한 스타일에 끌릴 것 같다”, “단아함 속에서도 때론 톡톡 튀는 매력의 한혜진 스타일이 연하남들에게 인기있을 것이다”, “연륜이 묻어나는 한혜진 같은 단아한 스타일이 연상녀의 매력이지 않을까요?”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어 큐트한 스타일의 유인나가 121표(26%)를 얻고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유인나는 베이글녀라는 애칭과 함께 짧은 팬츠와 원피스 등으로 발랄하면서도 큐트한 패션을 선보이며 남심을 흔들어 왔다. 그녀는 2살 연하의 배우 지현우와 연인 관계로, 지현우와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는 군에 입대한 지현우의 제대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도 애교 섞인 큐트한 스타일로 다시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위는 곧 군 제대를 앞두고 있는 월드스타 비의 연인 김태희로 총 59표(13%)를 얻었다. 김태희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키는 러블리한 스타일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김태희는 비와 2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로 잘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연하남을 반하게 할 연상녀 스타일로 백지영의 도발적인 스타일이 꼽히기도 했다. 9살 연하남인 정석원과 결혼해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백지영은 16표(3%)를 받으며 베스트 연상녀 스타일 4위에 올랐다. 탄탄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를 지닌 백지영은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섹시 의상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해 왔다.

아이스타일24의 최인정 여성의류 MD는 “여성의 사회활동 증가와 사회적 통념이 변화하면서 최근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연하남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궁금해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나이 차가 많이 나는 남성일수록 또래에서 느끼기 힘든 단아함이나 성숙한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성공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각종 여성 의류 기획전을 진행, 백화점에 가지 않아도 고급 퀄리티의 의류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기획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피알브릿지
조의지 주임
070-4651-3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