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닉스 국제포럼 및 전시회, 2014년 한국에서 개최

- 10일(수) 제3차 바이오닉테크 조직위원회 개최로 대외 활동 본격 시작

- 세계 유일의 바이오닉기술 관련 전문 기술포럼 및 전시회 개최

뉴스 제공
스토리앤플랜
2013-07-07 10:26
수원--(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녹색삶지식경제연구원 등 바이오닉테크조직위원회 주관으로 2014년 7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Bionic Tec 2014(바이오닉스기술포럼 및 산업전시회)’를 개최한다.

바이오닉스기술은 인류의 삶과 관련된 제반문제 해결 및 개선에 이바지할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기술로, 10일(수) 제3차 바이오닉테크 조직위원회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대외 활동을 시작한다. 바이오닉테크 조직위원회(위원장 박광석 서울대의대교수, 명예위원장 이상희 전 과기분장관)는 의공학 분야의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됐다.

BIONIC TEC 개최를 통해 실질적인 기술융합을 촉진하고 최신기술 및 산업정보의 교류는 물론 한일 공동협력사업으로 추진하여 수요기반의 양질의 제품공급시장 조성 및 기술상용화를 촉진에 기어코자 한다.

본 행사는 바이오인식(Biometrics), 생물정보(Bioinformetics), 생체모사(Bionispiration) 등의 바이오닉스산업 및 제품의 현주소를 확인 할 수 있는 산업전시회와 바이오닉 기술포럼으로 구성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융합기술전시회인 ‘나노융합대전’과의 합동개최를 통해 산업기술간 협력과 교류의 범위를 확대함과 동시에 참가업체의 최대 비즈니스 성과에 역점을 두고 추진할 계획이다.

‘Bionic Te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ionictec.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2013년 12월 31일까지 조기신청(A) 기간에 신청하면 부스비 할인 혜택을 받고 참가 할 수 있다.

스토리앤플랜 개요
스토리앤플랜은 과학기술분야 전문 국제행사(전시회 및 컨퍼런스) 기획 전문회사이다. 기술융합대전인 나노코리아 외에 MEMS기술, 레이저가공기술, 첨단세라믹기술, 쾌속조형, 의공학분야 전시회를 주관, 운영하고 있다.

http://www.bionictec.com

연락처

스토리앤플랜
김지니 대리
031-548-2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