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11회 지적장애인 농구대회 개최

- 지적장애인들의 협동심과 자신감 고취, 심신단련과 사회성 향상 기여

- 신한카드, 4년째 후원하며 스포츠를 통한 정서적·신체적·사회적 안정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www.shinhancard.com)는 지난 6일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서울시와 함께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제11회 지적장애인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지적장애인 농구대회’는 지적장애인들의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워 건전한 심신단련과 사회성 향상에 기여하며 지적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확대하고 인식변화의 교류를 도모하고자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주관하에 2003년부터매년 개최하고 있고, 신한카드는 지난 2010년부터 4년째 후원하고 있다.

금번 대회는 첫 여성팀 무한걸스 팀을 포함, 총 32개 팀이 수준별 3그룹으로 나누어, 그동안 갈고 닦은 농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지적장애인팀과의 친선 경기, 포토존 이벤트,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일정 가운데 1천여 명이 넘는 시민과 자원봉사자, 선수 가족들은 시종일관 열띤 응원의 모습을 보이는 등 활기찬 분위기에서 행사가 이루어졌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농구라는 스포츠 활동을 통해 이미 자신의 한계를 극복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용기 있는 도전을 통해 각자의 희망을 더욱 키워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 복지시설 종사자 등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기념해 삼성 3119구조단 등 5명의 개인/단체를 대상으로 서울시장상 및 서울시장애인복 지시설협회장상이 수여됐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75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