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터로 1억 연봉 도전하기’ 무료특강, 7월 10일 세종대서 열려

- 바이럴마케팅전문가 최재용교수 SNS무료 공개특강

2013-07-08 08: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7월 10일 저녁 7시 세종대 광개토관 15층 강당에서 바이럴마케팅 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하며, 최재용 원장이 책임교수로 지도하는 세종대학교 세종CEO과정에서는 국내 최초로 바이럴마케팅CEO과정 2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주요 수업내용은 단기간에 파워블로거 되는법, 대표카페만드는 방법, 파워지식인 지름길, 유투브 동영상 및 이미지마케팅, 매출과 직관된 키워드분석기법, 쇼핑몰 마케팅기법, 오픈마켓 매출 올리는 기법과 해외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기법,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각종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링크나우 등을 이용한 실전마케팅기법 등이다.

수강 중 책을 출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바이럴마케팅분야의 권위있는 교수들의 1:1컨설팅도 제공된다. 8월부터는 최재용 바이럴마케팅 책임교수를 주축으로 SNS마케터 자격과정을 신설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스토리, 카카오톡, 링크드인 등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SNS마케팅 실무를 학습하여 한국바이럴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자격증시험 응시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jceo.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일정: 7월10일 저녁7-9시
장소: 세종대 광개토관 15층 강당
1교시: SNS마케터로 1억연봉 도전하기
2교시: 모바일마케팅 100배 활용 매출20% 높이기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http://www.sjceo.co.kr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