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콘서트’ 정범균 청첩장 공개

파주--(뉴스와이어)--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정범균이 7월 20일 결혼을 앞두고 청첩장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한 청첩장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감성적 표현을 더했으며 ‘국수 먹는 날’이라는 문구를 개성 있는 손글씨로 담아 결혼하는 날을 재미있게 알렸다.

정범균의 청첩장을 제작한 카드큐 관계자는 “개그맨 정범균 씨가 개성을 살려 밝은 분위기의 특별한 청첩장을 만들고 싶어 했다. 또한 친지와 지인을 초대하는 카드인 만큼 정성이 듬뿍 담긴 청첩장으로 추천해주길 부탁했다”고 말했다.

이에 정범균은 카드큐의 추천으로 평범한 기성카드에서 탈피, 표지에 신랑, 신부의 이름을 넣은 맞춤형 카드에 다정한 문구를 손글씨로 담았다.

한편 한국학술정보는 맞춤 카드 제작 브랜드 카드큐(CARD-Q)를 지난 2008년 론칭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유미나 사원
031-940-1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