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아모레퍼시픽, ‘헤라 뷰티클래스’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7-08 10:39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아모레퍼시픽(www.amorepacific.com)과 공동 기획한 ‘헤라 뷰티클래스’ 개최를 앞두고 14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가오는 7월 18일(목) 저녁 7시30분부터 GS샵 문래동 본사에서 진행하는 ‘헤라 뷰티클래스’에서는 ‘F/W 메이크업 트렌드 미리 알기’, ‘여름 메이크업 방법’ 등의 주제로 헤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씨가 직접 비법을 전수한다. 또 전문가와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맞춤 메이크업 방법도 알려준다.

총 70명을 선정하며 응모기간 동안 GS샵 인터넷 쇼핑몰에서 ‘롯데백화점 명품화장품’을 구입한 고객이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특히 뷰티 관련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블로그 주소를 남기면 응모 된다.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으로 4만원 상당의 ‘헤라 선메이트 쿨링무스’, ‘헤라 베스트 상품 샘플’ 그리고 우산을 증정한다.

GS샵 장정민MD는 “상품 소개 페이지나 다른 고객의 상품평만으로는 알 수 없었던 유용한 팁이나 전문가의 비법 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