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추천 N포켓’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7-08 11:15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만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유선에서 회원 개개인이 선호하는 네이트 뉴스와 판 카테고리의 컨텐츠를 따로 추천해주는 ‘추천 N포켓’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추천 N포켓’을 통해 회원들은 사회 일반, 해외축구, 연예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 속 뉴스 중 자신이 가장 즐겨보는 3개 카테고리의 인기 뉴스들을 따로 추천 받게 됐다. 또한, 세상 속 많은 이야기들이 올라오는 네이트 판에 대해서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카테고리 속 인기 글들만 모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 좌측에 표시되는 활동그래프를 통해 카테고리별 선호도를 제공하여 최근 활동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김홍 SK컴즈 서비스2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을 통해 얻는 것보다 편하고 빠르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적절히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 N포켓’ 서비스는 유선 네이트에서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고, 우측 상단의 로그인 영역을 클릭하면 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최광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