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신상품 2종 출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3-07-08 11:46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8일, ‘연금전환되는 변액종신보험Ⅱ(무)1307 인생은 교향악입니다’와 ‘미래에셋생명 연금보험(무)1307 당신의 완성’을 출시했다.

‘연금전환되는 변액종신보험Ⅱ(무)1307 인생은 교향악입니다’는 종신보험 니즈가 있는 고객 뿐만 아니라 연금으로의 전환, 저축성 VUL보험으로 활용 하는 등 다목적 자금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상품은 사망보장을 기본Plan, 체증Plan, 실속Plan, 소득보장Plan으로 다양화 해 고객의 가입 목적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연금 전환 후에도 사망보장을 유지할 수 있는 ‘은퇴연금전환특약’을 통해 은퇴자산과 함께 보장자산도 유지가 가능해 경제활동기에는 사망보장을, 은퇴 시기에는 은퇴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적립형계약전환을 통해 저축성 보험으로 전환해 목적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우자 또는 자녀로 피보험자를 교체하여 상속할 수도 있다.

이 상품은 총 18개의 주식형, 채권형 등 다양한 펀드로 라인업 되어 있어, 투자시장의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약을 통해 본인은 물론, 부모, 배우자, 자녀까지 가족 구성원 전체의 보장설계도 가능하다.

70세까지 가입연령을 확대하였으며, 3대 질병진단시 또는 장해지급률을 더해 50% 이상 장해상태와 같이 고객의 보험료 납입이 어려운 때는 보험료 납입면제까지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 연금보험(무)1307 당신의 완성’은 풍요로운 노후를 완성할 수 있도록 특화된 연금보험이다.

이 상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혼합형을 선택할 경우 기존에 따로 가입해야 했던 일시납과 월납을 한 상품에서 동시에 납입이 가능해 단기간에 연금재원을 마련하고, 가입후 5년 후부터 연금을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하여 프로스포츠인, 연예인, 프리랜서 등 단기 고소득자뿐만 아니라 의사, 변호사 등 고소득 직장인, 은퇴 후 재취업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보험료 납입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계약 이후, 일시적으로 보험료 납입이 어려울 경우,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제도’를 활용할 수 있으며(최대 3회), 납입 여력이 생긴 경우 잔여보험료 전액을 일시로 납입할 수 있다.

또한 가입시 설정한 납입 기간을 최대 3회 연장이 가능함으로써 여유자금 발생시 적립을 이어갈 수 있으며, 본인 또는 배우자의 퇴직, 폐업, 장기 입원시 보험료 납입 종료제도를 활용할 수도 있다.

연금형태도 퇴직시점과 국민연금 수령시점 사이 공백기를 채워주는 가교연금형태인 활동기강화형을 탑재해 맞춤형 노후준비가 가능하며, 연금수령 중 경제활동으로 소득이 있는 경우에는 연금수령을 뒤로 미뤄 추후 목돈으로 받을 수도 있다.

가입나이를 확대하여 최고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적립형은 50만원이상, 거치형은 5,000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다.

납입기간도 2년부터 설계 가능함에 따라 단기간에 연금재원을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였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김이라
02-3271-4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