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CC선블록 ‘장조지롱’ 1만 개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그 남자, 발라봤어?’는 7월 8일부터 28일까지 투쿨포스쿨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페이지(http://app.tsome.net/tcfs)를 공유한 사람 중 1만 명을 추첨해 장조지롱 선블록 정품(50ml)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 내 페이스북 팬 수 5만 명을 달성하면 브랜드 전제품 50% 할인 쿠폰(일부 행사품목 제외)도 모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추가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달 12일부터 31일까지 장조지롱 선블록을 8,800원(정가 15,000원)에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독특한 제품명의 ‘장조지롱(Jean George Llong)’은 근육질 남성이 그려져 있어 자칫 남성용 화장품으로 오해할 수도 있지만, 사실 여성화장품의 고정관념을 깬 여성용 CC크림 대용 멀티 선블록이다.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데다 주름, 모공까지 커버해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미 뷰티 블로거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피지 억제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이 가능해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SNS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도를 쌓으며 소통을 돈독히 하기 위해 ‘장조지롱’이란 단어를 ‘섹시한 기운을 느끼다’, ‘19금을 긍정적으로 이르는 말’이라는 뜻의 신조어로 정의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쿨포스쿨의 제품을 써보고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을 피해 장조지롱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국내 로드샵 브랜드와 차별화된 감성 화장품 브랜드다. 매장을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곳이 아닌 예술이 있는 공간으로서 ‘작업실’이라 부르며, 젊은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투쿨포스쿨만의 독특한 색깔과 스토리가 담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투쿨포스쿨 개요
투쿨포스쿨은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7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투쿨포스쿨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ocoolgirl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박은선 사원
070-4619-3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