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치과병원-골프존, 기업주치의 프로그램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네모치과병원(대표원장 최용석)은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과 지난 2일 기업주치의 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에 따라 네모치과병원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에서 골프존 GTOUR 멤버쉽 회원은 1년간 기업주치의 프로그램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GTOUR(지투어)는 프로 골퍼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초의 시뮬레이션 프로골프투어’로 2012년 6월부터 2013년 3월까지 남녀 총 18개의 대회가 개최됐으며, 지난 6월 개막한 2013-14시즌 대회가 내년 3월까지 열릴 예정이다.

네모치과병원 최용석 대표원장은 “이번 골프존과의 협약 체결로 GTOUR 멤버십 회원들의 치아건강 증진에 앞장 설 수 있게 됐다”며 “이 협약을 통해 의료복지 향상과 양질의 진료 서비스에 더욱 노력하는 네모치과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네모치과병원 개요
네모치과병원은 '반듯함'이라는 진료철학이 곧 네모라는 네이밍이 되고, CI 가 되고 진료 서비스가 되었다. 이를 지켜나가기는 쉽지 않으며 특히나 격변하는 의료시장 속에서 이를 지키며 사업화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를 실감하고 있다. 하지만 이 Vision을 토대로 모든 의료진과 서비스인들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나아가 전국구 네트워크 병원으로서 '더 좋은 치과서비스를 더 많은 환자들에게~"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하여 경영과 의료, 서비스와 디자인 등을 접목시켜 나아가고 있다.
연락처

네모치과병원
홍보팀
이은정
02-538-96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