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모두투어, 중국여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7-09 14:1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사회복지 전문교육기관 (주)휴브랜드(대표 정연우)는 7월 10일부터 모두투어와 공동으로 중국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금 할인, 좌석 업그레이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학습자들에게 최저의 가격으로 최고의 효과를 누리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중국여행상품은 원하는 여행코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추천여행지를 마련하였으며 모두 4박 5일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휴브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여행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국내항공으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휴브랜드 원격평생교육원에서 Hi Class 6과목 이상 수강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운이 주어진다.

휴브랜드와 모두투어가 마련한 첫 번째 추천여행은 중악으로 불리는 승산과 아름다운 계곡 운대 산을 관광할 수 있는 승산, 소림사, 운대산, 낙양, 개봉 서주 전세기 코스이다. 운대산 홍석협에서는 14억년 전 지각운동으로 조성된 붉은 암석군과 기암절벽이 이루는 진귀한 풍경을 만날 수 있고, 400년에 걸쳐 조각된 세계문화유산 용문석굴과 달마의 수행법에 따라 권법을 연마하는 소림사에서 탑림 무술쇼를 관람할 수도 있다.

두 번째 추천여행은 태항산, 구만련, 만선산, 개봉 서주전세기 코스이다. 천년 전 중국 송나라 시기 수도였던 개봉 황제들의 거리 송도어가, 중국의 그랜드캐년 태항산 일주, 태항산 대협곡에서 아름다운 일출과 운해를 조망하기 가장 적합한 왕망령, 태항의 혼이라 하는 왕상암 등 자연의 거대한 신비로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세 번째 추천여행은 백두산과 압록강을 일대를 둘러보는 집안, 대련 여행이다. 6·25 당시 폭격으로 끊어진 압록강단교, 압록강 유람선에서 바라보는 북한마을, 압록강변의 천연선경으로 불리는 오녀봉을 둘러보는 압록강 코스와 민족의 영산인 백두산 천지, 금강대협곡, 광개토대왕비 태왕릉 등 역사와 자연이 남긴 발자취를 따라가볼 수 있다.

휴브랜드와 모두투어가 공동기획한 이번 중국여행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02-6922-5860으로 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1644-6033
02-6922-58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