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 차량 내 멀티미디어 표준 위한 종합적 인증 테스트 솔루션 발표

- 최신 오토모티브 시리얼 버스를 위한 인증 테스트 포트폴리오 확장 기능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3-07-09 14:3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차량 네트워크 표준인 MOST(Media-Oriented Systems Transport) 및 BroadR-Reach를 지원하는 인증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오실로스코프, 스펙트럼 분석기, 펄스 및 펑션 발생기등 물리적 계층 테스트에 필요한 애질런트의 모든 장비를 포함한다.

차량 내 연결성에 대한 요구 증가는 더욱 효율적인 차량 네트워크 테스트를 필요로 하게 되었다. MOST는 멀티미디어와 인포테인먼트를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오토모티브 표준으로 DVD 및 CD 플레이어, 영상 디스플레이, GPS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디바이스, 마이크 등 많은 디바이스들을 단일 차량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실행할 수 있게 한다.

애질런트의 MOST 인증 애플리케이션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MOST50 및 MOST150 신호들을 테스트하는 자동 테스트 스크립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장시간 테스트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테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애질런트 81160A 펄스 및 펑션 발생기를 MOST150 스트레스 테스트 패턴 소스로 사용할 수 있다.

BroadR-Reach 기술은 자동차에서 이더넷 기능을 실현할 수 있게 한다. 360도 카메라 시스템, 배출가스 자가진단장치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으며, 표준 이더넷 케이블링 보다 저렴하고 가벼운 케이블링을 사용한다.

애질런트 BroadR-Reach 인증 애플리케이션은 표준 인증 테스트를 위해 사용하기 쉬운 테스트 세트와 BroadR-Reach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이더넷 테스트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다른 애질런트의 Infiniium 인증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처럼 장시간 테스트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애질런트의 N9010A 스펙트럼 분석기는 전력 스펙트럼 밀도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다.

애질런트의 Infiniium 및 InfiniiVision 오실로스코프는 MOST 및 BroadR-Reach 기술 인증 테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토모티브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CAN, LIN 및 FlexRay 등과 같은 시리얼 버스를 위한 폭넓은 테스트 기능들도 제공한다.

애질런트 테크놀러지스(NYSE:A)는 세계 최고의 측정 회사이며, 화학분석분야, 생명과학, 진단, 전자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500명의 직원들이 100여국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도 기준 69억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애질런트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gilent.com)에서 볼 수 있다.

용어 설명

MOST : 차량용 멀티미디어 기기를 제어하는 네트워크 통신 규격. 차량용 네트워크 기술은 크게 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등 멀티미디어 기기제어를 위한 것과 엔진이나 브레이크등 차량 핵심 부품을 제어하는 전자 장치용 네트워크 기술로 구분. 다수의 차량용 멀티미티어 기기의 등장과 더불어 이들을 빠르게 제어하고 기기 간 통신 속도를 높여 주는 고속 차량 네트워크 기술의 필요로 개발.
BroadR-Reach : Broadcom에서 개발한 이더넷 기술
CAN : 자동차의 각종 계측 제어 장비들간에 디지털 직렬 통신을 제공하기 위한 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LIN : 유럽의 자동차 업계가 자동차내의 각종 전자 장치 제어를 위하여 개발한 경제적인 근거리 저속 네트위크
FlexRay : 플렉스레이 컨소시엄이 개발한 자동차 내부 통신 포로토콜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부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