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레스트미, 여름 휴가철 맞아 ‘2013 썸머 트렌드’ 추천

-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골라주는 ‘썸머 비치 스타일링’

- 다이어트 킹 숀리가 골라주는 ‘화끈한 여름을 위한 비키니 몸매 완성’

뉴스 제공
CJ E&M
2013-07-10 10:31
서울--(뉴스와이어)--인터레스트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문 셀럽과 손잡고 2013 썸머 트렌드를 추천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 (www.interest.me)를 통해 여름 휴가철 스타일링 비법을 제안하고자, 정윤기, 숀리 등 셀럽들이 추천하는 2013 썸머 트렌드 ‘골라줄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라줄게 프로젝트’는 셀럽들이 본인의 전문분야에 대한 콘텐츠를 추천해 인터레스트미에서 보여주고 이들이 선택한 아이템도 선물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로, 패션 분야의 정윤기와 다이어트 분야의 숀리 외에도 여행 분야의 나영석PD, 음식 분야의 강레오 셰프 및 떠오르는 뮤지션 로이킴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한 바 있다.

먼저 인터레스트미에서는 이 달 14일까지 ‘썸머 비치 스타일링, 정윤기가 골라줄게’ 를 통해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여성들의 스타일리시한 비치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정윤기는 레트로한 수영복, 선드레스(Sun Dress), 실용적인 선아이템(Sun Item), 휴양지에서 여성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비치 원 포인트 코디 등 4가지 주제로 가장 유용한 콘텐츠를 추천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인이 선택한 샤넬 비치타올, 에르메스 스카프, 쥬세페 자노티 샌들 등 ‘썸머 비치 스타일링’을 위한 9개의 아이템도 제공한다.

인터레스트미 골라줄게 프로젝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정윤기가 추천한 콘텐츠 혹은 패션 카테고리 콘텐츠 중 관심 있는 콘텐츠를 3회 ‘interesting’ 할 때마다 이벤트 응모권이 1개씩 주어지며, 획득한 응모권으로 갖고 싶은 아이템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16일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레스트미 웹페이지(http://www.interest.me/event/pick_pjt/114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날씬한 비키니 라인을 원한다면 이 달 21일까지 진행되는 ‘화끈한 여름을 위한 비키니 몸매 완성, 다이어트 킹 숀리가 골라줄게’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숀리가 추천한 운동 관련 정보 또는 건강 카테고리에서 흥미 있는 콘텐츠를 ‘interesting’하면, 마찬가지 방법으로 48명을 선정해 숀리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클래스 이용권, 엑스바이크, 숀리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레스트미(http://www.interest.me/event/pick_pjt/116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영기 인터레스트미사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관심을 반영한 가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셀럽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에 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홍보팀
정윤선 대리
02-371-8007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정지혜 사원
02-6250-98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