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CC크림 사용자 8천여명이 밝힌 인기비결 “촉촉함과 화사함”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7-10 10:58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가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의 재구매율 1위를 기념해 진행한 폴(Poll) 이벤트의 결과를 공개했다.

바닐라코는 CC크림의 재구매율 1위를 기념하며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폴 이벤트를 진행했다. 잇 래디언트 CC크림이 최고의 CC크림으로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한 투표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총 8천 6백여 명이 참여했다.

폴의 결과는 ‘발랐을 때 느껴지는 촉촉함과 화사함이 다른 CC크림은 따라올 수 없다’는 답변이 46.6%로 가장 많아 국내 유일의 수분 브라이트닝 CC크림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다른 CC크림은 BB의 컬러라 텁텁한데, 화사한 피치화이트 컬러라 자연스럽게 톤 보정이 된다’의 답변이 27.5%,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니깐 파운데이션과 BB크림의 연출이 더욱 살아난다’가 19.1%, ‘매일 꾸준히 써보면 속부터 살아나는 브라이트닝 케어를 실감할 수 있다’가 6.8%로 그 뒤를 이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워터베이스 제형의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국내 유일의 수분 브라이트닝 기능으로 국내 CC크림 시장을 리드해왔다. 탁월한 수분감과 화이트닝 기능은 이번 폴 이벤트 결과에서도 나타났듯이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피부톤은 맑게, 결은 매끄럽게 보정해주는 것은 물론,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의 밀착력도 높여주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