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흥행 대작 게임 ‘마지몬’, 한국에 온다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07-10 11:13
서울--(뉴스와이어)--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일본 인기 스마트폰 소셜 카드 게임인 <마지몬(매직앤몬스터)>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마지몬>은 귀여운 몬스터를 육성하고 합성해 배틀을겨루는 스마트폰 소셜 카드 게임으로 NHN재팬이 개발, 한게임이한글화 작업을 맡아 현지화 작업 막바지 단계에 들어가 이달 안으로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마지몬>은 현재 기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 2,000만 건을 기록할 만큼 일본의 대표인기 TCG(Trading Card Game)로 꼽히고 있으며,2011년 출시 이후 오랜 시간 롱런하며 검증된 몬스터 TCG로 평가받고 있다.

NHN 한게임은 “귀여운 캐릭터,TCG 묘미를 잘 살린 탄탄한 게임성과 오랜 시간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방대한 콘텐츠 등으로 국내 모바일 TCG 열풍의 바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캐릭터성이 강한 정통 TCG <마지몬>에서부터 카드를 소재로 한 RPG <이너월드>까지 카드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지만 각각의 고유한 컨셉과 게임성으로 다양한 이용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지몬> 일본 TV CF에 한국계 일본 혼혈 연예인으로 유명한 미즈하라 키코가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게임홍보팀
김종민
031-784-1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