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월칠석 맞아 소셜데이팅으로 애인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진행
- 오작스쿨, ‘칠월칠석 캐쉬백 이벤트’ 실시
이러한 솔로들을 위해 궁합기반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이 요즘 20-30대 젊은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작위 매칭이 아니라, 궁합기반이기 때문에 서로의 궁합이 잘 맞는지 안 맞는지를 고려하여 매칭을 해주는 것이다. 이렇기 때문에 개성있는 소셜데이팅으로 오작스쿨이 자리 잡고 있다.
게다가 ‘칠월칠석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칠월칠석 캐쉬백 이벤트’란 ‘센스OK 쿠폰’이나 ‘고백하기 쿠폰’을 쓰면 쓸수록 오작스쿨 포인트로 다시 돌려받는 이벤트이다.
‘센스OK 쿠폰’이란 나와 상대방의 OK쿠폰을 포함한 쿠폰으로서, 고백 받은 상대방은 OK쿠폰 결제없이 OK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플이 될 확률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고백하기 쿠폰’은 지난 인연 및 추천학생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할 수 있으며, 이 또한 고백받은 상대방은 OK쿠폰없이 OK를 할 수 있어 커플이 될 확률이 높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며, 오작스쿨 포인트는 환경설정에 1:1 문의하기에 글을 남기면 매주 월요일 일괄 Cash back 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오작스쿨 홍보팀 김일수씨는 “견우와 직녀가 만난 음력 7월 7일 칠월칠석을 맞이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인연성사가 되어 행복한 커플이 되라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20~30대 싱글 남녀들에게 특허 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한 오늘의 인연매칭 및 인연 찾기를 통해 나와 천생연분을 매일 4명 소개해 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ojakschool.com
연락처
오작스쿨 홍보대행
퍼스트메카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