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여름방학에 완성하는 자기주도학습법 특강 개최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3-07-10 15:58
서울--(뉴스와이어)--공부를 잘 하고 열심히 하는 아들딸의 모습을 보고 싶은 게 부모들의 바람이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는 요즈음, 뒤도 돌아볼 시간이 없이 달려온 한 학기를 보내면서, 학생과 학부모 모두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스스로 학습목표를 세우고 시간관리하여 평가 조절하다보면 누가 지켜보는 것도 아니다보니 마음이 금방 무너지기 쉽다. 이런 이유로 학습자 스스로 자신의 학습에 책임을 지며, 능동적으로 학습목표를 설정하고 효과적인 학습전략이 중요하다. 이는 ‘자기주도학습능력’이며 이미 검증 된 전뇌학습법을 통해 길러진다.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7월 20일, 27일(토) YMCA 6층에서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공개특강을 진행한다.

속독보다 한차원 높은 전뇌학습법은 자기주도학습법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학습방법이다. 우리 머리의 좌뇌, 우뇌, 간뇌를 중심으로 한 전체 뇌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키워서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준다. 뇌는 0.1%만 계발해줘도 놀랄만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전뇌를 계발해주면 획기적인 성적향상이 이루어지게 된다. 특히 간뇌를 자극하고 계발해줘 7Q(IQ, EQ, MQ, CQ, AQ, SQ, HQ)를 향상시켜준다.

초급과정에서는 두뇌계발과 독서능력향상, 기억력, 집중력, 창의력, 등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는 전뇌계발 과정이다. 40시간 훈련을 기준해서 독서능력을 예로 들면 학생은 10배 이상, 성인은 5배에서 10배 정도 정독능력이 향상이 된다. 중고급과정은 1번 읽을 시간에 교과서나 전문서적을 7번, 5번, 3번 이해하며 읽을 수 있어 공부시간이 단축되며 영어단어, 한자, 요점정리, 영상화기억, 문제풀기 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 빠른 성적 향상을 가져오게 된다.

현재 K대에 다니는 홍모군(28)은 중.고등학교때 공부를 한다고 했지만 노력만큼 오르지 않은 상태였다. 그러던 중 전뇌학습아카데미 회원이 되어 ‘초고속 읽기’와 ‘자기주도학습법’을 전수받아 대학생활 4학기 연속 A+을 받았다.

이모군(13)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잡히지 않은 학생이었다. 아버지는 자기주도학습능력이 필요함을 느끼고 전뇌학습법을 배우게 하였다. 그 결과 학습목표를 설정하고 시간관리를 잘하여 정독, 속독은 물론 공부습관이 잡히고 이번 학기말 영어시험에 100점을 맞아 자신감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번 여름방학동안 자기주도적으로 마음껏 학습하자. 지금 내 아이가 스스로 학습실천이 어렵다면 우선 공개특강을 통한 힐링으로 학습역량을 키우자. 김 박사는 “공교육을 정상화하고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는 유일한 자기주도 학습법”이라고 강조한다.

문의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