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인의 속부터 챙기는 여름 피부 관리 비법

-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부터 관리해야 진정한 피부 미인

-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이너뷰티 등 다양한 여드름 피부 관리 아이템

2013-07-11 10:32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계속해서 높아지는 낮 기온과 습기 때문에 피지 분비가 늘어나고, 노폐물과 먼지 등이 피부에 들러붙어 모공이 막히기도 쉽다. 이러한 여름철의 환경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나 여드름이 급작스럽게 발생하거나 심해기지도 한다.

자꾸만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이 신경 쓰이는 것은 당연지사. 하지만 세균 감염이나 색소 침착 등으로 여드름이 악화 될 수 있기 때문에, 손으로 만지거나 함부로 짜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이처럼 속 썩이는 여드름을 물리치고 맑고 깨끗한 피부미인이 되고자 한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부터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여드름의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제거해 여드름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미인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에 주목하자.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병원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를 이용해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다. 자극 없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없애, 여드름을 예방하고 치료해 언제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보다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꼼꼼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모공 관리는 모공 마스크로 꾸준히

먼지와 노폐물이 모공을 막으면 피지 분비가 원활하게 되지 않아 모공이 확장되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한번 늘어난 모공은 다시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좋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수퍼화산송이 성분을 함유해 피지를 흡착하며, 쿨링 클레이로 쿨링 효과를 추가해 모공 수축에 효과가 있다. 화산송이 캡슐과 AHA성분이 물리적, 화학적 각질 제거도 도와준다.

바르는 것으로 부족한 수분을 채우는 이너뷰티

여드름 피부일수록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에어컨이 가동되어 건조한 실내에 오래 있을수록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기 십상이다. 수분크림이나 미스트의 사용만으로 부족함을 느낄 때, 이너뷰티를 통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보자. 에뛰드 하우스의 ‘핑크퐁 콜라겐 워터’는 콜라겐 1000mg를 함유하여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이너뷰티이다. 상큼한 복숭아 맛이 특징이며 흡수가 빠르도록 작게 분해한 저분자 콜라겐을 높은 수준으로 함유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