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2013년 서울시 자치구 공단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07-11 11:55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현)은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한 결과, 안전행정부에서 실시한 2013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45점으로 서울시 24개 자치구공단 중 고객만족도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안전행정부에서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시행하였으며 공기업에서 관리, 운영하는 사업에 대해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세부항목별로 이루어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공단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의 가치에 두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 고객 이용환경 개선, 신속한 민원 처리, 다양한 공익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 고객 피드백 강화를 위한 고객만남지 발간, 전 직원 CS역량강화 교육 등의 다양한 노력을 통해 이같은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냈다.

김정현 이사장은 “공신력 있는 국가기관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하게 되어 더없는 보람을 느낀다. 우리 공단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선진 공단의 자세로 더욱 더 고객과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개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2003년 11월 동대문구민의 생활편익 및 복리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위해 체육문화시설, 주차시설, 도서관, 구민회관, 청풍유스호스텔 등 구민 편익을 위한 시설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보도자료: http://www.dfmc.kr/course/announce/broad_vi.asp?bo...

웹사이트: http://www.dfmc.kr/

연락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팀
신민경
02-2247-9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