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라이프, 여행 지원 프로젝트 ‘여(餘).행.쇼’ 시즌4 오픈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7-11 15:31
서울--(뉴스와이어)--코 앞으로 다가온 바캉스시즌! 두근두근 손 꼽아 기다려온 여름휴가를 계획 중에 있다면 사람 북적이는 유명 관광지 보다 한적한 펜션으로 휴가를 떠나 보는 건 어떨까?

펜션예약전문사이트 펜션라이프(http://www.pensionlife.co.kr)는 ‘여(餘).행.쇼’ 시즌 1, 2, 3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여행지원 프로젝트 ‘여(餘).행.쇼’ 시즌4를 진행한다.

‘여(餘).행.쇼’ 시즌4는 서울에서 50분, 수려한 산과 맑은 계곡으로 둘러싸여 있어 최적의 여름휴가지로 제격인 경기도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이솝이야기펜션’에서 진행된다.

펜션 앞 청정계곡이 흐르고 있는 양평 ‘이솝이야기펜션’은 핀란드산 홍송으로 지어진 유럽풍 목조주택으로 각 객실마다 의자, 커튼, 침구 등의 소품에 컬러포인트를 주어 객실을 꾸며 놓았다. 여기에 침대에서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하늘창을 설치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마치 동화 속 작은 별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양평 ‘이솝이야기펜션’이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좋은 펜션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야외수영장이 있어 가족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각 객실마다 최고급 스파시설과 단독 바비큐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커플 및 가족이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7월14일까지 펜션라이프 홈페이지(http://www.pensionlife.co.kr/)와 해피메이커 블로그(http://blog.naver.com/place_m)에서 동시 진행되며 여(餘).행.쇼 이벤트 포스팅을 보고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에 이벤트를 스크랩 한 후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월17일부터 7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양평 ‘이솝이야기 펜션’ 1박 이용권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응모가 가능하며 스크랩을 많이 해갈수록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여(餘).행.쇼 시즌4의 당첨자는 7월16일 펜션라이프 홈페이지와 해피메이커 블로그에 발표될 예정이다.

펜션라이프 운영사 ㈜플레이스엠 관계자는 “현재 진행중인 펜션체험단 이벤트 외에도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하여 플레이스엠에서 운영중인 캠핑, 워터파크의 체험단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미스터캠퍼의 ‘캠핑체험단’은 미스터캠퍼 홈페이지(http://www.mrcamp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파로의 ‘워터파크체험단’은 7월15일 오픈 예정으로 스파로 홈페이지 (http://www.spa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펜션라이프: http://www.pensionlife.co.kr/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02-2156-3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