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및 하이모레이디 서초지점 이전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서초지점을 11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하이모 제1호 지점인 서초지점은 양재역 도보 1~2분 거리의 위치로 이전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고객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개별 관리 공간을 넓히고 부스를 늘리는 등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또한 하이모 서초지점과 함께 이전한 하이모레이디 서초지점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의 성향을 고려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의 구입뿐만 아니라, 패션 가발 및 원하는 스타일의 맞춤가발 제작까지 토털 헤어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하이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후된 지점의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서초지점 확장 이전을 통해 기존 고객에게는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에게는 가발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모는 7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하이모의 맞춤가발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하이모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