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이노베이션, 창업주들에게 3無 혜택 쏜다

- 외국인 만명 돌파 기념, 로열티 無, 교육비 無, 홈페이지 제작비 無

뉴스 제공
공간이노베이션
2013-07-15 07:10
서울--(뉴스와이어)--공간이노베이션㈜이 개인 숙박업체 운영자들과의 상생에 나섰다. 이슈의 중심에는 공간이노베이션이 있었다.

해를 거듭하며 관광객 수는 늘고 있지만 서울시 등 주요 관광지에는 그 수요를 충족시킬 숙박시설이 턱없이 부족하고 서비스는 그야말로 복불복이다. 이에 공간이노베이션은 전문 인력을 동원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경영컨설팅을 시작으로 인테리어 시공 및 사후 운영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간 고가 매장 인테리어 비용, 홍보 마케팅 등과 같은 명목으로 마진을 취하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공간이노베이션은 파트너가 된 예비 창업주들이 계약의 주체가 되도록 하며 향후 고객들과 직접 접촉하는 시스템을 통해 투명한 진행방식으로 본사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고 한다.

8월 오픈을 앞둔 박성식 씨의 경우 개인 숙박업으로 창업엔 성공했지만 이후 외국인 고객 유치 및 운영시설에 대한 문제로 고민을 하다 공간이노베이션에 무료 컨설팅을 받았고 영업중인 시설을 가맹지점으로 전환하여 현재 24게스트하우스 동대문점 이란 이름으로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외국인 고객 유치 만명 돌파 기념으로 공간이노베이션은 로열티, 교육비, 홈페이지 제작비 이른바 3無 혜택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아직까지 게스트하우스 창업은 우리나라에서 다소 생소하며 개인이 선뜻 창업에 뛰어들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렇듯 게스트하우스를 하고 싶어도 창업과 운영 노하우를 몰라 망설이는 초보 창업자들에게 공간이노베이션(http://www.spaceinno.co.kr)의 24게스트하우스의 등장은 가뭄의 단비처럼 반갑다.

안인수 운영지원팀 팀장은 “최근 ‘게스트하우스 프랜차이즈’라는 이름을 내건 유사 업체들이 몇몇 존재하지만, 정식으로 정보 공개서를 등록하고 가맹사업을 하는 브랜드는 24게스트하우스가 유일무이하다”면서 “다양한 숙박시설에 대한 기갈을 해소함과 동시에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창업의 다양성을 열어주고자 한다”며 브랜드 탄생 배경을 밝혔다.

현재 공간이노베이션㈜은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24게스트하우스 신촌 점을 필두로 홍대점, 명동점, 서울역점, 신촌스타일점, 강남스타일 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 역세권을 중심으로 서울 지역에 30호점을 목표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간이노베이션 개요
공간이노베이션(주)의 24guesthouse는 본사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구축하여 개별적인 창업자의 눈높이에 맞는 인베스트 프로그램과 사업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게스트하우스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공간 / 공유 / 공감의 이노베이션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국내 관광숙박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꿀 미래의 선진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동아일보: http://news.donga.com/3/all/20130604/55640688/1

웹사이트: http://www.spaceinno.co.kr

연락처

공간이노베이션
운영지원팀
양지혜 주임
02-3286-1212
010-4029-51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