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구스페리, 뷰커버 ‘이지뷰’ 출시

- 케이스를 넘어선 케이스, 구스페리 ‘이지뷰’ 뷰케이스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3-07-11 17:54
서울--(뉴스와이어)--모든 것에는 트렌드가 있다. 얼리어답터와 트렌드세터들이 즐비한 IT/Mobile 시장도 마찬가지다.

연락을 주고 받는다는 본래 기능을 넘어서 유비쿼터스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휴대폰 시장, 특히나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는 휴대폰 그 이상의 경쟁력 있는 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켓의 확대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카테고리는 단연 스마트폰 케이스다.

케이스는 특히나 외적인 부분으로 유행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커버를 열지 않고도 수신확인이 가능한 똑똑한 케이스 뷰케이스(view case)가 인기다.

미개척 분야였던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을 꾸준하게 일궈온 머큐리코퍼레이션은 기존 휴대폰 케이스들의 불편함을 개선한 ‘이지뷰’ 뷰케이스를 출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케이스의 대중화를 예고하고 있다.

케이스를 넘어선 케이스, ‘이지뷰’ 커버

머큐리코퍼레이션의 구스페리 ‘이지뷰’는 상단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윈도로 커버를 열지 않고 수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S4의 경우 직접 터치로 통화 수신이 가능하다. 인기 있는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골라 끼는 재미도 더했다.

쉽게 확인하고, 쉽게 사용한다는 ‘실용성’을 모토로 제작된 머큐리 구스페리의 ‘이지뷰’

뷰커버의 장점은 살리면서 케이스의 순기능 또한 간과하지 않은 슬림하고 가벼운 그립감으로 장착 후에도 부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탄탄한 내구성과 제품성, 그리고 유행을 쫓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머큐리코퍼레이션의 제품들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전역으로 수출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토종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머큐리의 모든 제품은 최근 론칭한 뉴 브랜드 네임 구스페리(GOOSPERY)로 출시중이다. 머큐리 구스페리의 ‘이지뷰’ 뷰케이스는 정품 온라인스토어 머큐리마트(www.mercurymart.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마트: http://www.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