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SNS마케팅전문가 양성과정 개강

- 불황에 대한 타개책으로 기업 및 병원등에서 SNS마케팅전문가 수요 급증

2013-07-12 09:1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SNS마케팅전문가 양성아카데미에서는 SNS전문강사 및 SNS마케팅전문가 지망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스마트폰 등을 강의하고 마케팅하는 22기 소셜미디어 및 SNS, 스마트폰 강사 및 SNS마케팅전문가양성과정을 8월 17일(토) 개강한다.

그동안 21기에 걸쳐 양성된 소셜미디어 전문강사들은 전국의 대학, 정부기관, 공사, 기업체, 도의회, 경찰서, 검찰청 등에서 소셜미디어 활용교육 및 스마트폰 제대로 즐기기 강연 등을 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소셜미디어, SNS, 스마트폰 전문 강사라는 직업을 창직하여 강사를 양성해온 최재용 원장은 그동안 주간조선, KBS 뉴스, 한겨레신문 등 언론에 다수 보도되고 국무총리실, 중소기업청,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한국수자원공사 등 정부기관과 다양한 기업에서 SNS 강의를 하고 있는 소셜미디어 교육 및 SNS마케팅전문가이다.

베스트셀러 ‘SNS 100배 즐기기’의 저자 최재용 교수와 SNS 전문 강사들이 지도하는 이 과정 참가자는 최재용 교수 동영상 강의와 강의교안 등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최 원장은 “10년 뒤 유망 직업 및 신생직업으로 언론에 보도된 SNS 강사와 SNS마케팅전문가를 직업이나 부업으로 하고 싶은 희망자를 모집하여 10주간 교육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10주 동안 SNS 관련 서적을 집필하여 공동으로 출판하는 경험도 제공한다고 한다.

등록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02-553-8617)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