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여름철 메이크업 요령 제시

- CC크림으로 기초와 메이크업을 가볍게, 쿨링CC로 쿨하게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7-12 10:24
서울--(뉴스와이어)--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후덥지근한 여름, 장마까지 겹치니 땀과 피지에 아침에 공들인 화장은 무용지물이 되고 피부는 답답하게만 느껴진다.

이런 날씨일수록 기초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한다. 기초단계는 최대한 간단하게 줄이고 끈적임이 덜한 제형을 선택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얇으면서 피부에 잘 밀착되고 수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경우에 따라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나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기초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유분과 땀 분비가 왕성한 여름에는 기초단계가 많아질수록 피부를 더 두껍고 답답하게 만드는 요인이 될 수 있다. 그렇기에 기초단계는 최대한 줄이고 수분은 많고 유분이 적은 산뜻한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 스킨케어 기능과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CC크림을 사용해보자.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하얀색 수분 베이스 안의 컬러캡슐이 터지며 피부톤과 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고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자작나무수액, 쉐어버터, 바오밥나무 추출물 등 20여 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30/PA++)을 겸비해 스킨 트리트먼트 기능을 갖춰 CC크림 하나만으로 기초단계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다.(50g/3만3천원)

<쿨링 제품으로 피부는 시원하게>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파괴되어 피부 노화가 빨라지기 때문에 한여름에는 높은 자외선과 뜨거운 날씨로부터 피부를 시원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쿨링 효과와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이 겸비된 제품이나 썬 스프레이 등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은 기존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완벽하게 갖춘 CC크림에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와 뛰어난 커버력, 열노화를 케어하는 쿨링 미스트 기능이 겸비된 제품이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워터릴리와 오리엔탈 허브 성분(왕대수액, 녹두추출물, 백화사설초 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한여름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60ml/3만3천원)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