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odular Technologies, 아시아 운영 확대

- 대만에 새로운 R&D 센터 열어

- 견고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중점

2013-07-12 15:18
NEWARK--(뉴스와이어)--메모리 모듈, 플래시 메모리 카드 및 기타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제품을 포함하는 부가가치 서브 시스템의 선두 설계, 제조 및 공급회사인 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에서 대만에 새로운 R&D 시설을 개설하여 아시아에서의 영업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Memory Business Unit의 사장인 Alan Marten은 “SMART의 아시아 지역 첨단 메모리 제품 설계 센터는 하이테크의 숙련된 타이페이 시의 인력을 활용하여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다”며 “SMART의 새로운 시설은 또한 타임 투 마켓을 가속화하면서 차세대 메모리 기술의 지원으로 파트너와의 협력 제품 개발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대만 R&D 센터는 자동차, 의료 및 산업 시장에서 견고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필요로 하는 시장과 용도에 대한 침투력을 주도하면서 SMART의 첨단 통합형 메모리 솔루션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한다.

이번 새로운 R&D 시설의 개설로 SMART는 글로벌 풋프린트를 9개의 전담 장소로 확장했다. 캘리포니아 뉴왁의 세계 본사 외에도 SMART는 캘리포니아 어바인, 매사추세츠 텍스베리, 텍사스 오스틴, 영국 스코틀랜드, 대한민국 서울, 말레이시아 페낭 및 브라질의 상파울루에서 신제품 개발, 메모리 엔지니어링, 첨단 패키지 엔지니어링 물류 및 유통과 대량 제조 시설을 운영한다.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www.sma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MART Modular Technologies 관련 정보

SMART Modular는 현재 및 차세대 메모리 제품의 설계, 개발 및 배치의 기술 선두기업입니다. SMART Modular는 첨단 설계와 입증된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받는 제조를 결합하여 DRAM, SRAM 및 플래시 아키텍처의 심도 깊은 전문성을 활용하여 세계적 수준의 보드 레이아웃 설계를 실현합니다. SMART Modular는 최고의 컴퓨팅 및 텔레콤 OEM사를 포함한 광범위한 고객 기반에 고품질, 고신뢰성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MART Modular는 이러한 설계의 지원으로 메모리 및 내장형 스토리지 기술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혁신성을 제공합니다. SMART Modular는 SMART 글로벌 계열 기업의 일부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martm.com을 참조하십시오.

* SMART Holdings 관련 정보

SMART 계열사들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OEM사들을 대상으로 한 전자 서브 시스템 분야의 최고의 설계, 제조 및 공급사들입니다. SMART 기업들은 지난 23년 간 모든 주요 전자 산업의 세계 선두기업들에게 표준 및 맞춤형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에는 PC, 기업 및 산업 서버, 네트워킹, 텔레콤, 방위, 우주항공, 게임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시장이 포함됩니다. SMART Modular Technologies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제조 및 배송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도입함으로써 다양한 폼 팩터의 DRAM, SRAM 및 플래시 메모리를 포함한 종합적인 메모리 제품 라인을 개발해 왔습니다. SMART Storage Systems는 기업, 방위, 우주항공, 산업 자동화, 의료 및 운송 시장에 고성능, 고용량 SSD를 제공합니다. SMART는 미국, 유럽, 아시아, 남아메리카에 사업체를 두고 고객에게 전세계 국제 물류, 자산 관리 및 공급 사슬 관리 분야에서 입증된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martm.com을 참조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s://www.smartm.com/

연락처

Lionel Fernandez
SMART Modular Technologies
510-624-8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