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찾아가는 IT특강, 이번엔 지방이다

- 13일 대전 시작, 사천, 울산 등 3개 지역 걸쳐 지방거주 고등학생 대상 특강 진행

- IT특강 통해 미래 스마트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진학•진로 가이드 역할 수행

- 수도권은 물론 지방 중심의 IT 사회공헌 활동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

뉴스 제공
SK㈜ C&C
2013-07-14 09:30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이사 : 정철길 사장, www.skcc.co.kr)가 이달부터 11월까지 대전, 사천, 울산 등 3개 지방 도시를 순회하며 고등학생 대상의 찾아가는 IT특강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SK C&C는 그 첫 시작으로 지난 13일 대전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80명을 자사의 대덕 데이터센터로 초대해 IT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SK C&C가 IT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7년부터 서울 및 수도권 소재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시해 온 IT특강을 지방으로 확대한 것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전과 사천, 울산에 근무하는 SK C&C 구성원들이 IT 재능기부 형식으로 직접 강사로 참여해 청소년들이 IT를 통해 새로운 비전과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날 강사로 나선 김광주 씨(인프라서비스2팀, 사원)는 SK그룹의 R&D 전초기지인 대덕기술원 소개와 함께 자신이 근무하는 대덕데이터센터의 서버실과 운용실 등 주요 IT 인프라 및 기반 시설을 직접 소개했다.

특히 김광주 씨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IT 특강 주제를 ‘‘Smart Living(스마트 리빙) & Smart World(스마트 월드)’로 정하고 청소년들을 미래 IT세상으로 이끌었다.

참가 학생들은 ▲IT와 미래사회 ▲Smart Living ▲IT코리아를 만드는 IT서비스 ▲스마트 월드 개관 ▲스마트 IT기술 조명 등을 들으며 점차 진화하는 Smart 환경 속에서 자신의 꿈과 미래를 설계하는 기회를 가졌다.

SK C&C 조봉찬 SKMS 본부장은 "이번 IT특강은 기존 수도권 중심의 IT사회공헌 활동을 지방으로 확대한 것”이라며 “전국 주요 지역에 있는 당사 IT 전문가들과 함께 보다 많은 지방 중심의 IT 사회공헌 활동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홍보팀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