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청소년 위한 ‘summer camp’ 실시

- 정부 3.0시대에 맞는 청소년 맞춤형 교통안전 체험교육 제공

- 이륜차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안전운전 요령 제시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정부 3.0시대를 맞이하여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맞춤형 체험교육인 ‘summer camp’ 청소년을 위한 교통안전 체험학습을 무료로 실시한다.

청소년기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자기발전을 추구하고 교통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준법의식 함양과 미래의 모범 시민 육성을 위한 ‘summer camp’ 교통안전 체험학습은 2013년 7월 19일~ 8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명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summer camp’ 청소년을 위한 교통안전 체험학습에서는 최근 이륜차로 통학하는 청소년들이 많아짐에 따라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한 이륜차 운행방법 및 방어운전 요령 등, 효과적인 교통안전 교육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과정이 끝나면 청소년이 알아야 할 교통안전 상식 퀴즈를 통해 배운 내용을 상기 시켜주고, 기념품도 증정한다.

신청은 서울특별시립 청소년활동진흥센터 (http://www.sy0404.or.kr/) 홈페이지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서울특별시립 청소년활동진흥센터: http://www.sy0404.or.kr/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홍보처
02-2230-61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