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랜딩페이지 최적화 위한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3-07-15 10:54
서울--(뉴스와이어)--웹 분석 및 마케팅 성과측정 솔루션 전문업체 (주)비즈스프링(http://bizspring.co.kr)은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kr)에 랜딩페이지 최적화 서비스인 ‘비즈스프링 히트맵™(http://heatmap.co.kr)’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서비스로서, 트렌디한 20-30세대 충성고객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많은 방문자가 집중되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로써 상품 페이지의 배치나 문구, UI 변화 등이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클 수 밖에 없었고, 일반적인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게 특정 상품페이지에서 대부분의 방문자 활동이 이루어져 기존의 웹로그분석 서비스로는 대응하기가 쉽지 않았다.

‘히트맵’을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주)위메프의 이석원 매니저는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도입으로 방문자가 체류하는 상품페이지의 핵심 컨텐츠와 UI의 개선점을 실시간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는 물론, 매출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이번에 공급된 히트맵 서비스는, 특정 페이지내 클릭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므로 기존 웹로그분석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광고성과 분석 및 UI/UX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소호 사업자에게는 무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히트맵 웹사이트(http://heatmap.co.kr)를 방문하여 자신의 웹사이트 성과 향상을 위해 활용해 볼 만 하다.

(주)비즈스프링은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일본 해외지사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