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 ‘2013 서울소싱페어’ 개최

- 홈쇼핑 인기상품과 대한민국 우수제품이 한자리에 어우러지는 전시회

-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

- 국내외 대형 유통사 MD와 중소기업간의 일대일 맞춤형 상담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오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소싱페어’ 참가업체를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 서울소싱페어’는 SBA가 주최하는 전시회로 뷰티, 생활⦁주방, 식품, 가구, 가전 등 홈쇼핑 히트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와 국내외 대형 유통사 MD-중소기업 입점 상담회로 구성되어, 중소 기업의 제품 홍보 및 신규 판로 개척에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된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기업 외 중국 홈쇼핑 관련 유력 바이어와 해외업체가 참가하여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쇼핑 특별 생방송과 유통시장 진출 전략세미나, 쇼호스트 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참가기업 및 관람객에게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익수 SBA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보다 높이고 제품의 판매 촉진은 물론 품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갈 것”이라며, “대기업과 중 소기업이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는 상생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로 육성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SBA는 동 전시회의 공동주관사인 우리전람과 GMC Korea의 민간리소스 활용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서울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등 정부 유관기관의 후원을 받아 행사의 내실을 더했다.

동 전시회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2013 서울소싱페어 전시사무국(TEL : 02-2222-3846/02-852-8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SBA 전시컨벤션팀
박재영
02-2222-38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