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 전문 ‘덱스크루’ 남양주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덱스크루
2013-07-15 16:47
김포--(뉴스와이어)--자동차 튜닝 전문 프랜차이즈인 덱스크루가 7월 15일 19호점인 남양주서비스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한다.

경기도 남양주는 별내 신도시를 비롯해 새롭게 건설되는 주거단지가 많은 지역으로 덱스크루의 주 고객층인 2040의 비중이 높은 지역이다.

새롭게 건설된 주거단지를 통해 유입된 많은 인구와 넓은 면적을 지닌 남양주는 직장 등으로의 이동이 활발해 자동차의 소유 및 이용 비중이 높고, 구리, 가평, 춘천으로 이어지는 교통의 한 축으로 팔당과 청평호반으로 대표되는 남한강과 북한강을 끼고 있어 관광, 휴식을 목적으로 한 유동인구도 많다.

덱스크루 남양주서비스 박영훈 대표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를 인정받아 수많은 DIY와 동호회 DIY 헬프서비스는 물론, 일부 튜닝용품을 커스텀 제작하여 판매하다 전문매장의 필요성을 느껴 덱스크루 프랜차이즈를 선택하였다”며, “기존의 보유 노하우에 덱스크루의 시스템과 기술을 더해 전문 튜너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덱스크루 남양주서비스점은 LED 커스텀에서 흡배기 세미튜닝에 이르기까지 토털튜닝을 지향하며, 향 후 개러지(Garage) 타입의 대형샵을 열어 경기 동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자동차 리패키지숍이 될 계획이다.

한편, 덱스크루는 순정부품 세팅사업을 주력 아이템으로 하고 있으며 7월 리어 전동커튼을 시작으로 매월 한 가지 아이템을 더해 향후 1~2년 내에 출고 후 옵션선택의 범주를 정립하고, 현대기아차 옵션세팅 전문점으로 자리해 신차 고객의 옵션 선택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덱스크루 개요
㈜덱스크루는 2005년도에 직영 매장을 설립하고 2011년도에 가맹 본부 설립, 2015년도에 법인이 설립된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프랜차이즈 본부다.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 네트워크가 활발히 운영 중이며 순정 옵션, 퍼포먼스, 드레스업 등 토탈 튜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덱스크루
마케팅팀
강기원 과장
031-981-67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