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상어’에 나온 ‘아모스 프로페셔널 녹차실감라인 샴푸’ 인기

서울--(뉴스와이어)--KBS2 월화드라마 ‘상어’의 시청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인 10.5%를 기록했다. ‘상어’는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칼을 겨누는 남자와 첫사랑에 흔들리고 아파하는 여자의 지독한 사랑과 운명을 그린 드라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현(남보라 분)을 납치한 암살자 X는 이수(김남길 분)에게 전화를 걸어 천영보에 관한 문서 원본을 가져오라고 하고 이수는 요시무라의 숙소를 뒤지기 시작한다. X는 인적이 없는 바닷가로 이수를 부르고 이수는 총을 집어 들고서 혼자서 바닷가로 향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상어의 시청률 상승에 한몫하는 배우 남보라가 주목받고 있다. 11회에서 이현(남보라 분)은 아빠의 뺑소니 사고 누명이 벗겨진 것을 알게 되며 아빠에 대한 그리움과 안도감에 눈물을 흘렸다. 이에 시청자들은 남보라의 눈물연기를 극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배우로 손꼽았다.

남보라의 연기력에 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 프로페셔널(www.amoshair.co.kr)의 녹차실감라인이다. 녹차실감라인 중 스테디셀러인 녹차실감 샴푸액은 의약외품을 인증받은 탈모케어 제품으로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 품질을 인정받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어’ 이외에 7월 29일 첫 방송을 앞둔 택연, 소이현 주연의 tvN월화드라마 ‘후아유’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조아란
02-2017-4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