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Final Summer vs Early Winter’ 기획전 진행

- 롯데닷컴 여름 시즌오프 상품과 역 시즌 겨울 상품 한자리서 판매

- 모직 코트부터 다운 패딩까지 한여름 겨울상품 불티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7-16 10:0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Final Summer vs Early Winter’ 행사가 진행 중이다. 오늘 28일까지 14일동안 진행되며, 본 행사에서는 마지막 여름 시즌오프 상품, 바캉스 인기 상품과 동시에 겨울철 코트, 패딩, 모피 등을 만날 수 있는 겨울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역시즌을 활용한 ‘Early Winter’ 기획전의 경우 쇼핑성수기를 피해 보다 알뜰한 가격에 겨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MD추천상품으로는 보브의 2012 F/W 인기 상품이었던 라쿤 오리털 점퍼인 ‘단독 겨울 패딩 4종택일’과 야상 느낌으로 보온성이 우수한 나이스클랍의 ‘니트 레이어드 포인트 오리털패딩’, 디테일 한 장식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EnC의 ‘캐쥬얼 후드 짚업코트’ 등이 있다.

이번 행사 동안에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페이지에 소개된 여름원피스와 겨울아우터 대표 상품 중 자신이 갖고 싶은 상품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이용권을 1인1매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롯데닷컴 권도형 MD는 “본 행사의 경우 시즌오프 상품과 역시즌 상품을 동시에 준비해 연중 가장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며, “페이스북 이벤트와 추가 구매사은 행사까지 준비돼 있어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답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BC카드로 7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5%의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백화점의류 상품을 제외한 패션의류 카테고리 내 상품을 5만원이상 당일결제 시 롯데포인트 3천 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AE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