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여성(예비)창업자에게 500만원 지원

2013-07-16 11:02
대구--(뉴스와이어)--계명대학교는 여성(예비)창업자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문화콘텐츠 분야 여성창업자에게 최대 500만원의 맞춤형창업자금과 멘토링을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문화콘텐츠 분야의 우수 아이템을 보유한 여성(예비)창업자를 조기에 발굴하여 여성의 창업과 효과적인 인력개발을 목적으로 지역의 창업 분위기에 활기를 불러 넣기 위해 추진한다.

5개 사업자를 선정해 총 1800만원의 맞춤형 창업 자금과 멘토링을 지원할 예정이며, 선정된 사업자는 마케팅, 시제품 제작, 디자인 개발비 등에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

문화콘텐츠분야 아이템으로 창업한 지 3년 미만인 여성이 대표자인 기업이나 사업기간 내에 창업이 가능한 여성예비창업자가 참여할 수 있다. 7월 19일까지 사업계획서를 계명대 창업지원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계명대 김현수 창업지원단장은 “기술력과 잠재력은 보유하고 있으나 자금, 전문 경영지식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예비)창업자를 발굴하여 이들이 체계적으로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화콘텐츠 분야 여성창업자 맞춤형 지원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기타 창업지원 관련사항은 계명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www.kubic.co.kr) 혹은 카페(cafe.daum.net/ekub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유전자개발센터
박혜경 매니저
053-620-2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