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면 작은 책 한 권이 태어납니다” 빨간꿀벌, 내 이야기 책 만들기 강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텔링 기업 빨간꿀벌은 7월 22부터 9월 9일까지 8회에 걸쳐 ‘관계를 지향하는 책 선물’이라는 주제로 ‘내 책 한 권’ 강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강의를 진행하는 김현정 작가는 “손 때 묻은 이야기 책은 살아있는 관계의 역사이며, 돈으로 살 수 없는 지극히 개인적인 유산이 된다”며 “부모님의 환갑잔치, 결혼맞이 사랑과 가족 이야기 등 생의 한 가운데에서 손 잡아준 가족, 이웃, 연인, 친구에게 이야기 책을 선물하는 강좌다. 신문이나 TV 에서 보도되는 뉴스가 아닌 삶 속의 만남을 주제로 한다”고 밝혔다.

책 만들기 과정에는 감동적인 소재 발굴, 이야기를 끌어내는 인터뷰 방법, 자연스럽게 읽히는 첨삭 등이 포함돼 있으며 책 표지를 손 그림으로 그리는 ‘자연스럽게 그리기’ 수업과 책 편집 디자이너와의 미팅도 예정되어 있다.

김현정 작가는 <정년 없는 프로페셔널>, <청년 기업가정신>, <한국의 기획자들(공저)> 등의 책을 출간했다.

자세한 사항은 빨간꿀벌 홈페이지(www.redbee.com/mybook) 또는 소프트아카데미 ‘와’ 홈페이지(http://www.idci.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333-9512)로 문의하면 된다.

빨간꿀벌 개요
빨간꿀벌은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업이다.

소프트 아카데미 \'와\': http://www.idci.kr/

웹사이트: http://www.redbee8.com

연락처

빨간꿀벌
김현정 대표
02-333-95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