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물, 이젠 물이 다른 화장품이 뜬다

- 하루 중 가장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는 물, 건강 위해 좋은 물 선택하는 소비자 트렌드

- 똑똑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색다른 물 원료로 한 화장품 출시 잇따라

- 연꽃씨앗 발아수(프리메라), 자작나무 수액(아모레퍼시픽), 동해 해양심층수(리리코스) 신뢰할 수 있는 국내산 자연 원료를 원액 그대로 담아 여심몰이 출격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3-07-16 16:4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해 물 하나도 꼼꼼하게 선택해서 고르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가 화장품 업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하루 중 가장 많이 섭취하게 되는 물. 미네랄 성분을 적절히 포함하고 있어 세포 내 삼투압 작용을 조절하거나, 대부분 약산성인 사람의 몸을 더욱 건강하게 하기 위해 약알칼리성의 물을 선택하거나, 산소와 탄산가스가 풍부하게 함유된 물로 체내 흡수를 높이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등 건강한 물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요구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화장수 성분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도 바로 물이다. 피부에 좋은 성분을 원액 그대로 담아, 피부 효능도 높이고 소비자도 안심할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 화장품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는 국내산 자연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좋은 원료를 선택해 피부에 효능이 있는 형태로, 한 병 안에 그대로 담아 소비자에 전달한다.

2013년 하반기, 특별한 ‘물’ 원료로 만들어진 화장품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전북 정읍의 연꽃씨앗 발아수가 90% 이상 함유,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생명력에 착안하여 연꽃씨를 연구, 프리메라의 발아 틔움 기술을 적용해 탄생한 부스팅에센스이다.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인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항산화와 보습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가 93.1%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 결을 정돈시켜주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한편,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주요 원료인 연꽃씨는 전북 정읍과 아리따운 구매를 체결,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채집된 유기농 연꽃씨앗을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의 원료를 안정적으로 공급 받고 해당 지역 사회 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 용량 및 가격: 150ml / 4만 5천원대

자작나무 수액과 녹차성분 함유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아모레퍼시픽 ABC세럼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그린미라클TTM로 더욱 새로워진 ABC 세럼은 자작나무 수액을 포함한 10가지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일명 녹차의 레티놀로 불리는 그린미라클TTM(GreenMiracleTTM)성분이 새롭게 함유된 아모레퍼시픽 ABC세럼은 외부의 유해 환경과 내부의 활성산소와 같은 유해 인자들에 대응하는 피부 방어 능력을 강화시켜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인 피부리듬을 바로잡아 다양한 노화의 징후를 사전에 방지해준다.

- 용량 및 가격: 40ml / 14만원대, 70ml / 20만원대

동해 해양심층수의 마린 보습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촉촉하게,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아모레퍼시픽의 마린화장품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동해 심층수포뮬러™가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해 피부 겉에서 속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제품이다.

동해 심층수포뮬러™는 605m, 2°C 의 깊은 동해 바다 속에서 700년 전 태고의 생명력을 응축한 고유수인 동해 해양심층수에서 발견해 낸 강력한 보습 성분이며,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 강화시켜 차원이 다른 마린 보습 효능을 제공한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은 깔끔한 흡수력과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뜨거운 여름, 오일리함없이 촉촉하고 찰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 용량 및 가격: 5ml * 12개 / 12만원대

프리메라 문의: 080-023-5454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정민경 사원 010-7576-02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