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 시대, 치아성형도 디자인 선택한다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7-23 10:30
서울--(뉴스와이어)--많은 이들이 거울을 꺼내 미소를 지어보지만, 미스코리아나 연예인처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서는 조화로운 얼굴과 함께, 입술이 이루는 절묘한 스마일라인, 그리고 그 속에 들어있는 가지런하고 새하얀 치아와 산호빛 분홍색의 잇몸이 필수적이다.

실제로 스마일을 개선하기 위해 하는 치료에는 여러가지를 꼽을 수 있다. 새하얗고 가지런한 치아의 관점에서 본다면 치과에서 하는 치료로는 치아미백을 비롯해, 잇몸성형을 하는 것도 그 중 한 방법이지만, 가장 크게 변화하도록 하는 술식은 단연코 치아교정이다. 그런데, 소위 급속교정이라고도 불리는 라미네이트를 비롯한 치아성형도 여기에 한 몫을 담당하고 있다. 시술기간은 치아미백을 포함해서 빠르면 1주일이면 끝난다.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여러가지 심미치료 방송매체를 통해 라미네이트를 비롯, 다이아몬드치아성형, 올세라믹과 금속도재관을 이용한 시술을 소개했으며 치과를 찾는 이들의 이미지성형 또는 이미지 쇄신을 도와주고 있다.

실제로 결혼을 앞둔 이모씨(31세)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매직키스치과를 찾았는데, 왕복 3~4시간이 걸림에도 불구하고 굳이 이 곳을 찾은 이유는 자신이 원하는 미소 스타일이 바로 한예슬 스타일, 송혜교 스타일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미 다른 곳에서 앞니를 포함해 8개의 치료를 받았지만, 식상한 디자인으로 평범하게 치아가 나왔다. 자연스럽지도 않고 인위적인 것도 문제지만,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은 바로 탤런트 한예슬이나 송혜교의 미소 속에 보이는 앙증맞은 치아였기 때문이다.

실제로, 치과를 찾는 이들 중에는 연예인 사진을 동봉해서 치과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더라도, 치과에 내원하면 6개 이상의 치아를 치료하게 되는 경우 의사가 먼저 어떤 치아 디자인을 원하냐고 묻는다.

또한 이씨의 경우는 금속도재관으로 치료를 받은지 불과 3여년 만에 잇몸 주위의 염증이 심하고 입냄새가 심해지면서, 최근에는 잇몸이 근질거리기까지 했다. 전형적인 금속알러지 반응이다. 실제로 치과에 들러서 검진을 받은 후에, 이전에 치료했던 금속도재관에 알러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이번에는 도재 내부에 인공다이아몬드가 들어있는 지르코니아보철물과 함께 금으로 된 도재보철물을 권유 받았으며, 자신이 원하는 치아를 직접 골랐다.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도 유명한 정유미 원장은 “우리 치과를 찾는 대부분의 환자들이 프로슈머다. 내가 굳이 무엇을 권하지 않아도 스스로 원하는 것을 표현하고 논의해, 치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프로슈머(Prosumer)란 생산자(producer) 또는 전문가(professinal)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인 동시에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에 참여하는 생산자의 역할을 하는 사람을 뜻한다. 치아성형 치료를 위해 치과에 들른 이씨의 경우도 프로슈머답게 자신이 원하는 바를 표현함으로써, 웨딩촬영을 비롯해 결혼식 당일에 더욱 아름다운 미소를 빛낼 수 있을 것이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