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자벳’ 프란츠 요제프 황제 윤영석, 건강상 이유로 하차 결정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황후 엘리자벳(옥주현, 김소현 분)을 사랑하는 황제 프란츠 요제프 역을 맡아 연습 중이던 뮤지컬 배우 윤영석이 건강상의 이유로 개막을 10여일 앞둔 16일 공연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윤영석은 “공연 일정만큼은 소화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무대에 서는 것에 무리가 있어 하차한다”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2013년 공연을 위해서 두 달 여간 함께 고생해온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고 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윤영석 씨의 소식을 듣고 치료가 되는 대로 후반부 공연이라도 참여할 수 있길 바랐지만 회복기간이 오래 걸려 하차를 결정할 수밖에 없었다. 연습을 거의 마친 상태라 모두의 안타까움이 더욱 크다”고 전했다.
윤영석은 지난해 ‘엘리자벳’의 초연 당시에도 프란츠 요제프 역을 맡아 황후만을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황제를 연기해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었다. 윤영석의 불가피한 하차로 프란츠 요제프 역은 더블캐스트였던 민영기가 다른 스케줄을 최대한 조정해 8월 8일까지 원캐스트로 공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7월 26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며, 옥주현, 김소현, 김준수, 박효신, 전동석, 이지훈, 박은태 등이 출연한다.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 홈페이지: http://www.musicalelisabeth.com/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
연락처
EMK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이보은 대리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