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신규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알바몬은 최근 국내 최초 풀3D 영화 <미스터고>와의 제휴를 통해 가상광고 및 극장광고를 런칭했다. 영화 속 캐릭터인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이 알바몬의 가상광고와 극장광고에 등장, 홈런을 쳐서 답답한 경기 분위기를 반전시킨다는 내용을 담았다. 링링이 숨은 저력이 있는 알바생들을 대표하는 동시에 알바생들이 일상에서 늘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뜻이 담겨있다.
알바몬은 이번 새 광고의 런칭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알바몬의 새 가상광고를 감상 후 마지막 고릴라의 대사를 맞추면 영화의 원작인 허영만 작가의 만화 <제 7구단>과 영화 <미스터고>의 예매권을 각각 50명에게 증정한다. 또 알바몬의 극장광고를 블로그 등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 LG포켓포토, 미스터피자와 스무디킹 기프티콘 등 총 12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바몬의 신규광고 런칭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http://www.albamon.com/event/2013gomrgo/)참조.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 홍보팀
안수정 과장
02-3466-561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