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2013 대구 치맥 페스티벌’ D-1 기대감 고조

- 대표적 대구 치킨 브랜드로서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여

- 치맥페스티벌을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적 축제로 만들 계획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07-17 09:34
오산--(뉴스와이어)--7월 18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하는 ‘2013 치맥 국제 페스티벌’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인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행사 D-1일을 앞두고 고객들이 개최 이전부터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주최측인 한국식품발전협회에 따르면 이번 축제의 예상 방문자 수는 약 20만여 명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한 교촌이 진행한 치맥페스티벌 사전 프로모션에도 당첨자의 10배에 달하는 1만여 명이 참여해 개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2013 치맥 국제 페스티벌’은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대구 두류공원 보조경기장(야구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 ‘치맥’ 문화를 소재로 한 대규모 축제로서 교촌치킨을 비롯한 여러 유명 치킨 브랜드와 농림축산식품부, 식약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중국 칭다오시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치킨의 본고장인 대구의 대표적 브랜드로 이번 후원을 통해 치맥 국제 페스티벌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메인무대 행사에서는 교촌치킨 체험 이벤트(소스 바르기 및 포장), 교촌 광고 패러디, 커플 교촌 레드윙 먹기 대회 등의 참여형 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교촌치킨 시식 행사 및 다양한 부스 이벤트(교촌치킨 추억 주GO, 포상금 받GO, 에어볼 추첨, 포토존 이벤트, 부채증정)와 더불어 교촌 홍보관을 운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제공할 푸짐한 경품과 부상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교촌치킨 추억 주GO, 포상금 받GO’ 행사는 고객에게 총 500여만원의 추억 포상금을 돌려주는 행사로, 교촌치킨과 관련된 다양한 추억품을 교촌 행사장에서 접수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행사 D-1을 앞두고 많은 교촌 및 치맥 팬들이 이번 페스티벌에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1회 치맥페스티벌을 성공리에 개최해 향후 본 행사가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와 치맥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http://www.chimc.or.kr/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
홍보대행사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에이치에스컴즈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