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달서구 시니어비즈플라자 입주기업 모집

2013-07-17 13:36
대구--(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에서 지정하여 달서구(구청장 곽대훈)가 지원하고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 창업지원단에서 운영하는 달서구 시니어비즈플라자가 7월 23일까지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시니어비즈플라자란, 창·취업을 준비하는 시니어(만 40세 이상)를 위한 창업지원 오프라인공간이다. 이번 신규모집은 창업을 준비 중인 40대 이상의 예비창업자와 창업 1년 이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우수한 아이템, 기술, 전문지식 등을 보유하고 창업 의지가 강한 자라면 누구나 입주 신청할 수 있다.

시니어비즈플라자의 입주자에게는 입주기간 동안 개인 사무 공간, 컴퓨터실, 회의실 등 창업활동 공간이 무료로 제공되며, 창업교육, 멘토링, 법무, 세무, 특허상담 및 컨설팅 등 창업과 관련된 제반사항을 무료로 지원받게 된다.

김현수 센터장은 “입주기업의 우선적인 조건은 아이템의 참신성 및 사업계획의 충실성이며 달서구 시니어비즈플라자를 통해 인생 제2의 도약을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주기업 신청은 7월 23일까지 방문접수, 이메일을 통해 받는다.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7월29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cafe.daum.net/ekubic), 창업넷 홈페이지(http://senior.changupnet.go.kr), 또는 달서구청 홈페이지(www.dalseo.daegu.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시니어비즈플라자팀
김우재 매니저
053-580-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