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기업후원 통해 쪽방촌에 여름 선물 전달

서울--(뉴스와이어)--더위와 장맛비가 어우러져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계절, 밝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기업들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힘을 모아 영등포 쪽방촌의 어려운 이웃에게 시원한 사랑을 전했다.

지난 7월 13일, IBK 기업은행, 아파트아이, 위제너레이션이 후원하여, 1평 남짓한 쪽방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을 전했다.

특히 IBK 기업은행 봉사단 50여 명은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들의 집에 선풍기를 선물하여 설치하고, 짐을 정리할 수 있는 수납선반 설치하는 등 주거 개선을 위한 실천에 앞장섰다. 또한 시원한 수박 나눔과 무상급식소 배식봉사 등을 통해 마음을 나누었고, 쪽방촌 주변 환경정화활동 등에도 힘썼다.

영등포 쪽방촌 상담소의 김형옥 소장은 “장마철 굳은 날씨 속에서도, 관심 갖기 힘든 곳을 찾아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와 후원기업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쪽방촌 주민들이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러한 나눔실천은 IBK기업은행 참좋은 기부, 아파트아이, 위제너레이션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