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Celestica 로부터 2012 TCOOTM 공급자 상 수상

뉴스 제공
페어차일드코리아
2013-07-17 13:36
부천--(뉴스와이어)--고성능 전력 및 모바일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회사인 페어차일드 반도체 (NYSE: FCS)는 엔드-투-엔드 제품 라이프사이클 솔루션 공급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 셀레스티카(Celestica)로부터 2012 TCOOTM (Total Cost of Ownership) 공급자 상을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셀레스티카의 수상 프로그램은 셀레스티카의 TCOO 전략을 지원하고 품질, 납품, 기술, 가격, 서비스, 유연성 등에 있어서 우수성을 입증한 공급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페어차일드의 세계 지역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인 마크 노만(Mark Norman)씨는 “셀레스티카로부터 이번 공급자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고객의 성공이 페어차일드의 핵심 목표이다. 우리는 셀레스티카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최종 제품의 차별화를 강화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 성과와 우수한 공급망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셀레스티카의 TCOO 공급자 상 프로그램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으며, 3,000개 이상의 공급업체로 구성된 셀레스티카의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성과기업들을 평가하여 상을 수여하고 있다. 셀레스티카의 TCOO 시스템은 공급업체의 송장가액을 넘어서 제품 및 서비스의 생산, 공급, 지원하기 위한 전체 비용을 측정함으로써 공급업체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셀레스티카의 CPO(Chief Procurement Officer)인 폴 브롬(Paul Blom)씨는 “우리는 우리의 IT 툴을 통해 최상의 협력을 제공한 데 대해 페어차일드 반도체를 올해의 e콜라보레이션(eCollaboration) 어워드의 수상자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2012년 한해 동안 페어차일드는 공급망을 통해 셀레스티카가 효율, 속도, 유연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신속한 대응과 측정 성과를 통해 탁월한 지원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페어차일드코리아 개요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는 국내 최대의 전력용 반도체 메이커로 미국 페어차일드의 한국 법인이다.

트위터: http://twitter.com/FairchildSemi
블로그: http://www.fairchildsemi.com/engineeringconnectio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airchildSemiconductor

웹사이트: http://www.fairchildsemi.com

연락처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홍보실
천병철
032-680-1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