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니콘안경렌즈 화보촬영에서 4인 4색 매력 발산
‘I SEE 캠페인’은 쉐프, 패션디자이너, 의사, 포토그래퍼 등 각 분야의 Visionary들을 모델로 선발해 진행하는 니콘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데이브레이크는 최초의 한국인 모델이자 밴드 모델이다.
데이브레이크를 모델로 내세운 한국의 I SEE 캠페인은 ‘I SEE HARMONY’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 콘셉트의 표현을 위해 데이브레이크는 촬영 현장에서 실제로 노래를 부르고 악기를 연주하며 생동감 있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노력했다. 장시간 촬영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태도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유지했다는 후문이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데이브레이크는 니콘안경렌즈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이해하고 촬영장에서는 밝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그들만의 어울림을 보여줬다”며 “향후 데이브레이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I SEE 캠페인과 니콘안경렌즈를 알리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이브레이크의 화보는 니콘안경렌즈를 판매하는 전국 안경점에서 포스터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데이브레이크의 즉석 라이브가 포함된 인터뷰 영상은 향후 니콘안경렌즈 I SEE 캠페인 글로벌 홈페이지(www.iseenikon.com)에 공개될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정자영AE
02-6370-3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