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1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성황리 마감

- 아시아를 넘어 북미 수출 위한 발판 마련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7-18 10:0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북미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201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화장품·미용 박람회(2013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 성황리에 마감했다.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42개국 900여개 업체가 참가, 미용 관계자, 총판업자, 바이어 등 매년 2만 5천명 이상이 참관하는 세계 최대 화장품·미용 B2B 전시회이다. 전시회는 화장품, 향수, 용기, 패키지, 뷰티살롱, 헤어, 네일, 미용 기기 등 화장품·미용 전 분야가 전시되며 한국을 비롯한 아르헨티나, 중국, 대만, 이탈리아, 불가리아 등 국가관 참가가 이루어진다.

엘리샤코이는 신제품인 올웨이즈 누디CC크림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을 주력으로 비비크림과 3D스핀클리너 등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올웨이즈 누디 CC크림과 CC쿠션이 바이어 및 관람객에게 신선하다는 평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아 북미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이번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는 북미지역을 비롯한 남미 지역 수출 기반을 마련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현재 엘리샤코이는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수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