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 있는 웨이팅 고객이 창업자들 마음 사로잡는다

- 오직 입소문만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강소(强小)브랜드”

- 더제이케이키친박스(The JK Kitchen Box)

- 본점의 줄 서 있는 웨이팅 대열에 자연스럽게 예비창업자들이 찾아 모여들어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 스마트 이탈리안 푸드카페를 타이틀로 내세운 ‘더제이케이키친박스’(http://www.thejkkitchenbox.com, 대표 금종복)가 기존 프랜차이즈본사의 신규브랜드 홍보방식에서 완전히 탈피, 오직 본점의 운영 및 서비스에 집중하며 점포 수를 늘리고 있어 화제다.

본점에서 열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나 둘 가맹점을 출점하여, 1년이 채 되지 않은 기간에 별다른 광고, 홍보 전혀 없이 13호점까지 오픈해 침체된 외식창업시장에서 조용한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매드포갈릭’과 ‘마노디쉐프’의 메인쉐프 출신으로 전신인 ‘더제이케이키친’으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업계에서 입지를 탄탄히 굳히던 금종복 대표이사는 “고급스럽고 비싼 이미지의 이탈리안 음식들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으로 풀어보자고 생각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파스타를 테이크아웃 해가고, 줄이 길게 서 있어도 기꺼이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보자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금 대표는 현재 (주)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의 임직원들과 의기투합, 밤을 새며 각종 서비스 콘셉트 및 메뉴개발에 몰두하며 플래그십 스토어 자리를 찾았고, 구로디지털단지의 한 건물에 오래 동안 비어있던 매장자리를 임차하여 2012년 3월 ‘더제이케이키친박스’ 1호점(본점)을 오픈했다.

신윤창 기획이사는 “구로본점 점포를 선정할 때 업계의 지인분들이 정말 많이 뜯어 말렸다. 매장이 외부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내부 박스형 매장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콘셉트와 맛 퀄리티만 정확히 표현한다면 오히려 한 번 해볼 만하다는 판단을 내렸다. 본질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조건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더제이케이키친박스-구로본점’의 월 매출은 7,000만원대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건물 안쪽 한 켠의 25평의 작은 매장에서 ‘서비스와 맛’이라는 본질의 힘이 이끌어낸 엄청난 결과에 임직원들은 물론 창업자들까지 놀라워하며 주목하고 있다.

2012년 7월부터 구로본점의 긴 줄과 고객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며 발 빠르게 매장을 오픈한 가맹점이 벌써 13호점이나 된다. 가맹점주 대부분이 외식업계에 정통하거나, 경험은 없어도 관심이 많은 분들로 구로본점 인근에서 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분 또는 구로본점 단골 고객이셨던 분들이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는 음식점의 본질에 충실한, 어렵지만 탄탄한 그 길로 꿋꿋하게 걸어가고 있으며, 그러한 행보에 음식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과 영업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많은 관심과 박수를 받고 있다.

2013년 7월부터는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활동도 계획하고 있으며, 원스톱 상담 및 본점 견학·시식을 위해 본사 사무실도 본점매장과 같은 건물로 이전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캐주얼 & 스마트 이탈리안 푸드 카페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창업 비용은 66㎡(20평) 기준 8200만원 선(점포비 제외)이다.

가맹 문의: 070-8868-0761

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 개요
The JK Food Story는 정통 자연주의 이탈리안키친 레스토랑인 'The JK Kitchen'과 이탈리안 푸드와 커피전문점의 접점 'The JK Kitchen Espresso',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을 시스템화한 캐주얼 이탈리안 푸드 카페 'The JK Kitchen Box'를 런칭, 운영중인 이탈리안 전문 외식기업이다. 현재 The JK Kitchen의 레시피를 Base로 Casual & Smart, lovely하게 풀어낸 'The JK KItchen Box' 브랜드를 중심으로 가맹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평준화된 외식사업의 기준에서 벗어나 글로벌사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메뉴개발과 서비스 퀄리티의 향상으로 2012년 3월 구로 디지털단지 직영점 그랜드 오픈 후 13호 천안불당점 매장을 오픈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2013년에는 40호점 오픈을 목표로 활발한 외식경영을 진행하고 있는 튼실한 기업이다.

키친박스 카페: http://cafe.naver.com/kitchenbox

웹사이트: http://www.thejkkitchenbox.com

연락처

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
기획이사 신 윤 창
070-8868-07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