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블루, 여름휴가 패션 필수 아이템 플립플랍 제품 출시
- 휴가지 야외 패션 슬리퍼 3종, 8개 제품 출시
- ‘귀여움과 화려함’ 콘셉트로 젊은 여성층 휴가지 패션 선도
이와 관련, 버니블루 관계자는 “플립플랍은 ‘귀여움과 화려함’을 지향하는 젊은 여성층의 휴가지 패션 감각을 소구했다. 여름 휴가철 필수 품목인 플랍에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적 요소를 적용한 것이 이번 신상품의 특징”이라며 플립플랍이 올 여름 휴가지 패션 슈즈 시장에서 새로운 붐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버니블루는 9월부터 가방 라인인 ‘버니팝’을 출시하여 토털 패션브랜드로서 진화를 꾀할 예정이다.
버니블루 개요
버니블루는 2009년 미국에서 탄생한 여성 슈즈 브랜드이다. 버니블루의 마스코트 파란 토끼는 호기심이 많고 꿈을 품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소녀의 생활방식을 형상화하였다. 2010년 6월 (주)르버니스(대표: 임선호)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쉽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국내 가맹사업을 시작하였다. 2012년 매출액은 160억이며, 2013년 7월 현재 전국 9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ebunnybleu.co.kr/
연락처
버니블루
마케팅팀
권성윤 팀장
02-540-5403
이메일 보내기
홍보 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공영주 과장
02-575-9394, 010-9230-0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