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워터파크&스파 전문몰 스파로, ‘블루원 워터파크’ 무료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7-19 10:24
서울--(뉴스와이어)--끈적이는 장마가 가고 찜통 같은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같이 뜨거운 여름, 재미와 시원함을 동시에 만끽하고 싶다면 워터파크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플레이스엠은 워터파크전문사이트 ‘스파로(http://www.sparo.co.kr)’를 통해 워터파크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여행지원 프로젝트 ‘여(餘)·행·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餘)·행·쇼’ 프로젝트 시즌 1은 지난해 여름, 주말 평균 4만여명, 주중 평균 2만여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경북 경주에 위치한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블루원 워터파크’는 6만6천115㎡(2만여 평) 규모의 대지에 ‘지상의 낙원’이라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지어졌으며, 아토피 예방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천연 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해 ‘건강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블루원 워터파크’의 대표적인 놀이시설 ‘스톰 웨이브’는 국내 최고 높이 2.6m를 자랑하는 전국 최초 실외 파도풀로,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주변에 조성된 가든스파는 ‘블루원 워터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원형 노천스파 형식으로 인기가 높고, 6개 야외 노천탕으로 이뤄진 스파 라운지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인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는 블루원에서 특별한 행사가 개최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7월 14일부터 8월 23일 까지 블루원 야외 특설 무대에서는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2013 블루원 K-POP 드림 페스티벌’이 개최되어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최고의 장소로 손꼽힌다.

블루원 워터파크 무료체험 이벤트 참여방법은 7월 24일까지 ‘스파로 홈페이지(http://www.sparo.co.kr)’와 ‘해피메이커 블로그(http://blog.naver.com/place_m)’에서 동시 진행하는 ‘여(餘)·행·쇼’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에 스크랩 한 후 덧글을 남기면 된다.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7월 26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이용 가능한 ‘블루원 워터파크’ 자유이용권이 지원된다.

당첨자는 7월 25일 스파로 홈페이지와 해피메이커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스파로 운영사인 ㈜플레이스엠 이미진 팀장은 “올 여름 유난히 무더운 더위와 폭염이 예상된 가운데 많은 분들이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및 특가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및 특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로는 워터파크&스파 전문 사이트로 매주 수요일 수데이 특가를 통해 인기 워터파크를 반값에 제공하고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최저가로 워터파크 구매 할 수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스파로: http://www.sparo.co.kr/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02-2156-3034
이메일 보내기